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도미노스데이] 뉴욕 오리진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내돈내먹 후기!

 

 

 

안녕하세요 메린입니다:)

오늘 저녁은 피자를 먹으려고 검색해보던중에

도미노피자에서 도미노스데이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선착순 10,000명 30% 배달 할인

날짜별 무료 사이드디시+콜라 500ml를 0원에 먹을 수 있는 행사에요 대박쓰ㅎㅎ

진행일자는 위 이미지 날짜 참고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의 픽은 뉴욕 오리진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입니당!!!!!!!!!!!!!!

너무 간만에 먹는 도미노피자라 신상 중에서 골랐어요

특히 트리플 엣지가 스트링치즈, 그뤼에르 크림 치즈 스프레드, 프로마쥬 블랑 크림 치즈 무스

이렇게 3가지 치즈로 된 엣지라고 하는데 평소에 치즈를 넘넘 좋아해서 엄청 기대 되더라구요ㅎㅎ

 

저는 위 피자(도미노스데이 30% 할인)와 함께

인기 사이드디시(5/4 기준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콜라 이벤트 0원까지 해서

23,030원에 주문했습니다!!!!!!!!

 

 

 

 

 

 

짜잔 피자가 도착했어요!

하필 오늘 비가 와서 조금 미안한 마엄이...

 

 

 

 

 

 

뉴욕 오리진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토핑이 제법 푸짐하게 올라가 있어요ㅎㅎ

특히 엣지부분에 치즈가 눈에 띄네용

 

 

 

 

 

 

한조각 먹어보겠습니다...ㅎㅎㅎ

 

우선 토핑 부분은 짭짤한 맛이에용 보시다시피 토핑이 가득가득이라 씹히는 맛도 제법 있구용

근데 치즈를 좋아하는 전 역시 상상했던대로 엣지가 넘 맛있었어용

세가지 치즈가 올라간 만큼 치즈맛이 풍성하고 종류마다 맛이 다 느껴져요!

혹시 메뉴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지금 도미노스데이 할인도 하고 있으니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당

 

리뷰 끝!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도 역시 JMT♡

(배불러서 한입만 먹으려고 했는데 계속 들어가서 반틈 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