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나우푸드 실리엄 허스크 500mg 베지 캡슐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메린입니다♡

 

제가 얼마 전에 다이어트와 변비에 좋다고 해서 호다닥 구입한

직구제품이 있는데요!

바로바로 나우푸드 실리엄 허스크 입니다

 

차전차피 가루로 만들어져 있다고 하더라구용

이게 가루 타입 캡슐 타입이 있는데

평소에 가루약을 못먹는 저는 간편하게 먹기위해 알약 타입으로 구매했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고

쿠팡직구 무료배송 이벤트 하길래 바로 구입했어용

직구라 오래걸릴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왔어요! 4일만에 받은 거 같아용

 

제품명 : 나우푸드 실리엄 허스크

용량 : 500캡슐

가격 : 쿠팡기준 19,850원

 

 

 

 

 

 

짜잔 오늘 받은 해외에서 건너온 실리엄 허스크!!!

배송받은 직후 사진인데

뽁뽁이 없이 그냥 정말 비닐포장 딱 이대로 와서 좀 놀람...

 

 

 

 

 

 

500캡슐 들어있는 거 치곤 통이 크진 않아용

그래도 무게감은 제법 있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요!

 

 

 

 

 

 

뚜껑 열고 꺼내봤는데 뭐 딱히 보기좋은 색깔은 아니에요ㅋㅋㅋㅋㅋ

뭔가 모래색상...?

 

 

 

 

 

 

먹는 방법은 3알씩 하루 2~3번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라고 되어있는데용

저는 앞으로 아침 저녁 두번씩 먹어보려고 합니다

물을 많이 마시라고 해서 한번 먹을때 두컵 세컵씩 마셨어요

 

우선 받은 당일은 점심때라 점심에 먹고 저녁에 먹었는데

이게 입에 오래 머물수록 차전차피향이 올라와서 제 기준엔 조금 역하더라구요...

물과 함께 바로 삼켰답니다ㅋㅋㅋ

 

변비효과는 내일이 되어봐야 알겠지만

포만감...?은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첫날이니

꾸준히 먹어보고 후기 계속 남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