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맥도날드 프로모션 빅맥 베이컨 먹고 런치박스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메린입니다♥

 

아침부터 폰 뚜들뚜들 하다가 맥도날드 광고가 뜨길래 봤더니

오늘부터 빅맥 프로모션을 진행하더라구요!

빅맥 세트 또는 빅맥 베이컨 세트를 먹으면 빅맥 모양 런치박스를 7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인데용

사진 보고 넘 맘에 들어서 바로 달려갔다왔답니다

다행히 5분 내로 걸어갈 수 있는 바로 근처 맥세권에 살아서 빨리 구매할 수 있었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요^~^

 

 

 

 

 

 

11시쯤 갔더니 맥런치 덕분에 세트 가격이 괜찮아요

일찍 가서 그런지 사람도 없어서 여유롭게 구매했습니다

원래 맥날 제 픽은 1955버거 맥치킨 모짜렐라인데 오늘은 빅맥으로...

 

 

 

 

 

 

포장해서 집으로 가는 길~!

런치박스는 전용박스에 이렇게 담아져 있더라구용

 

 

 

 

 

 

박스 앞에는 버거모양 그림이 있어요!

넘 귀여웡♡

 

 

 

 

 

 

박스를 열면 이렇게 비닐에 한번 더 감싸져 있어용

뚜껑에 버거빵 처럼 깨그림이 보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빅맥처럼 프린팅이 되어있는게 너무 귀여워요♡

치즈, 채소, 고기, 빵 있을 건 다 있는...

 

 

 

 

 

 

런치박스는 보시다시피 2단으로 되어있고 크기는 아담해용 손바닥 높이 정도...?

솔직히 저는 실제로 사용하지는 않을 거 같긴한데

사용해도 샌드위치라던지 샐러드 등등 혼자 또는 두명 먹을 분량의 런치는 충분히 들어갈 거 같아요

 

4/29~ 프로모션 기간에만 구매할 수 있으니깐

원하시면 지금 맥도날드로 가시면 될 거 같습니당ㅎㅎ

 

 

 

 

 

 

빅맥은 솔직히 쏘쏘...